3/24(화) 손해보험 모집인 시험 보네용...ㅎㅎㅎ;;; 변액시험하고 퇴직연금 시험은 어떨지..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자유게시판

3/24(화) 손해보험 모집인 시험 보네용...ㅎㅎㅎ;;; 변액시험하고 퇴직연금 시험은 어떨지..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👤 모아운영자

본문

3/24(화) 손해보험 모집인 시험 보네용...ㅎㅎㅎ;;; 변액시험하고 퇴직연금 시험은 어떨지...


아직 보험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...시험만 죽어라 보는 느낌...ㅎㅠㅎ;;;

추천👍 0

댓글목록

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📊 Total 142건 [9 페이지]

Search

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



Copyright © MOA.AI.KR All rights reserved.